피니엔진.... 정말 힘들다.

피니엔진으로 지금 만들고는 있지만.
이제는 정말 한계에 도달았다.

이제 런쳐에서 내 프로젝트가 클릭되지 않는다.
즉 모든것이 날라갔다. (나의 맨탈은 덤).

커뮤니티에 물어보니. 피니엔진에서 스크립트만 따로 열 수 있다고 해서 Word 로 열었더니. 되기는 한다. 하지만 이 일이 벌써  9번이나 일어났다. 네코노벨로 바꾸고 싶은 생각이나 렌파이로 바꾸고 싶어도 지금까지 했던 결과물이 나를 붙잡는다....

하여튼 일단은 계속 만들고 있다.
타이틀 예제 같은것을 보면서 따라하곤 있지만. 아직까지는 미숙하다.

그리고 뭔가 UI 디자인이 많이 늘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까지 UI 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진 나였지만.
지금 이 게임을 보니. 정말로 많이 늘었다 라는 감탄문이 저절도 나왔다.

하여튼 오늘 목표는 EP.1 의 시나리오를 완성하는 것이다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솔로 프로젝트 "인간의 숲" 진행 1단계